A Secret Weapon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로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서 단순히 하나의 정책 만으로는 확실하게 설명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을 하고 나서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통신요금 미납, 과거 연체이력, 본인 명의의 휴대폰 중 타회선으로 결제를 시도 할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속지 않을 일이지만 나이가 많거나 어린 친구들에게는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정책에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기록 때문입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정보이용료현금화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신규개통 정책이 아닌 이유는 원인을 파악하고 고객센터에 해결방법을 확인하면 되지만

Report this wiki page